NOT KNOWN FACTS ABOUT MYH'S BLOG

Not known Facts About MYH's blog

Not known Facts About MYH's blog

Blog Article

농구를 하다가 힘든 순간이 오면 어떻게 극복하려고 노력하는지에 대해 “팬 분들, 팀원들, 코치님, 감독님, 가족이 있기 때문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잘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고 되새깁니다.”라고 밝혔다. 문유현의 농구에는 자기 자신뿐 아니라 자신을 둘러싼 다른 사람들까지 담겨있다.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네이버 로그인을 하고 나면 상단에 "블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어디 한 번 솔직히 말해보자. 파워블로거나 유명 유튜버 중에 처음부터 잘했던 사람이 있었는지. 창의적인 사람은 편집을 잘하는 사람이고 편집을 잘하려면 공부해서 많이 알아야 한다. 그렇다고 높은 수준의 지식이 click here 필요한 것이 아니다. 블로거나 유튜브의 주 타겟층은 왕초보나 초보이기 때문이다.

사람은 누군가에게 내 고민거리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많이 해소가 된다고 한다. 하지만 주변에 당장 내 이야기를 할 사람이 없다면, 일기에 쓰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

그래서 그 부분도 힘든 점 중 하나였어요. (고려대 농구부 분위기는 어떤가요?) 쉽게 무너지지 않고 단단한 분위기를 가진 팀이라고 생각해요.

여기는 꼭 미래의 남편이랑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했던 포르토, 그리고 이 다이어리를 산 서점

블로그는 개인의 일상 기록을 쓴다거나, 특정 주제에 대한 기록을 하기 위한 용도로도 요긴히 쓰인다만, 궁극적으로는 내 글이 사람들에게 많이 읽히는 것이 목적이다.

“누구나 처음은 미약하다.” 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블로그 작성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을 내려놓고, 그냥 시작해 보세요. 아무리 작은 시작이라도, 그것이 여러분의 블로그가 성장하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사진제공=한국대학농구연맹) 낮은 자세로 드리블을 하고 있는 문유현 선수

우리 협회의 새로운 에디터님을 위해 블로그에서 해서는 안 될 몇 가지 팁을 미리 정리해 볼까 한다. 하지 말라는 것만 안 해도 기본기는 맞춘다.

· 위치 : 글쓰기와 내블로그홈에서 장소를 선택적으로 첨부할 수 있게 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일기장이나 단순 기록의 역할이 아니라면 블로그는 특정 목적을 위해서 존재해야 한다. 운영 목적에 따라 운영의 방법이 달라지고 구성이 바뀐다. 즉 블로그의 뼈대를 잘 잡기 위해서는 운영 목적이 분명한 것이 좋다.

‘사람은 어려움 속에서 성장한다.’가 제 좌우명이에요. 제 인생이 항상 그랬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극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Report this page